영어 토익 토스 일본어 중국어 시간표보기 수강후기보기

과목소개

과목소개

지점안내

수강후기

home > 고객센터 > 수강후기
원어민영어회화 -매튜쌤 페이스북 트위터 카카오톡 
작성자 김*이 등록일 2025-08-28 22:32:50 조회수 378

이전에 몇몇 원어민 수업을 받은 적 이 있는데..매튜쌤 강추입니다.

수업만족도는 최상입니다.

확실히 영어는 원어민..그것도 미국인에게 배우는게 맞는 것 같아요.

저도 많이 부족한 실력이지만 매튜샘 만나서 정말 많이 는것 같아요.


우선, 뉘앙스의 차이를 이해하기 쉽게 가르쳐 주시고. . 많은 실수에도 가장 적절한 자연스런 표현으로 알려주십니다.

미국분이지만 예의 있고 성실하고 유머러스 합니다. 눈치가 빠르다고 해야하나. .우리가 어떤 서툰 말을 하더라도 이해하고 반응해 주십니다.


1시간 50분 수업을 회화로만 꽉꽉채워 알차게 수업하는 것 같아 재미있고 시간이 금방가네요

매튜쌤이 혹시 다른 학원에서도 강의를 한다면. .저는 따라가서 듣고 싶을 정도입니다.

암튼 이 학원에서 계속 매튜랑 함께 영어하고 싶네요.

매튜! 정말 고마워요~~ 이 학원에 와줘서. . 







다음글 [최경미쌤]토스 화목반 강의 1달 듣고 IH 150점 ... 박*은 2025-09-03 13:32
이전글 손경숙쌤 JLPT N2 합격후기 전*현 2025-08-26 11:06

비밀번호 확인

댓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.

비밀번호 확인

게시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.

비밀번호 확인

댓글/답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.

송파지점 02-412-2335 | 수원역본점 031-257-0582

회원님의 소중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번호를 주기적으로 변경하시는 것이 좋습니다.
현재 비밀번호
신규 비밀번호
신규 비밀번호 확인
6~20자, 영문 대소문자 또는 숫자 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